운영정책

안녕하세요.
현대성우저널을 방문해주신 이용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현대성우저널은 현대성우그룹의 다양한 소식과 제품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이용함에 있어 알아 두셔야 할 사항을 하기와 같이 숙지하시어, 원활한 현대성우저널 이용이 되시길 바랍니다.

1. 목적
현대성우저널은 현대성우그룹의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이용자 여러분과 공유하기 위해 운영됩니다. 본 운영 정책은 이용자의 현대성우저널 이용에 관한 세부사항을 규정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2. 현대성우저널 이용
현대성우저널 이용자는 개인정보 기입 필요 없이, 현대성우저널을 방문하여 현대성우그룹 관련 정보나 뉴스를 제약 없이 열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현대성우저널 방문 시 현대성우저널은 이용자의 브라우저가 보낸 정보 (방문자의 웹 요청, 방문한 웹 사이트 주소, 인터넷 프로토콜 주소, 브라우저 유형 및 언어, 방문 또는 포스팅 날짜와 시간 등 사용자의 브라우저를 규정하는 정보)를 자동으로 기억하게 됩니다. 위 수집, 저장되는 정보는 현대성우저널 활동의 내역을 분석하고 제공하는 서비스 향상 목적으로만 사용되며 법률이 정한 보안 권고 사항을 준수하여 보호 됩니다.
3. 콘텐츠 이용에 대한 안내
현대성우저널이 직접 제작한 기사와 이미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대성우저널에 게재된 일부 기사와 이미지는 현대성우저널이 외부로부터 제공받은 것으로서,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콘텐츠 이용 관련 상세내용은 현대성우저널 ‘법적고지’ 저작권 표시조건을 참고 바랍니다.
4. 불법적인 자료 수집 거부
현대성우저널에 게재된 모든 콘텐츠는 이용자에게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만 공개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현대성우저널에 공개된 인물의 초상, 인물의 이름, 인물의 나이 및 직업, 직급 및 직책과 이메일 주소를 광고·마케팅, 기타 불법적인 목적으로 수집하는 것을 금합니다.
또한, 현대성우그룹에서 미처 공개하지 않은 자료를 기술적인 방법을 통해 불법적으로 탈취하는 것을 엄격히 금합니다. 이를 위반할 때에는 관련법에 따라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5. 링크에 대한 책임
현대성우저널은 콘텐츠 작성에서, 자사 정책에 보호 받지 않는 곳의 링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현대성우저널은 링크된 현대성우저널에서 제공되는 어떠한 정보, 제언 공시 또는 광고에 대해 보증하지 않습니다.
6. 문의사항
현대성우저널은 이용자들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자사 현대성우저널을 지속적으로 보완, 개선할 것입니다.
현대성우저널 운영상의 제안 및 문의 사항은 현대성우저널 운영팀 (siyounglee@swa.co.kr) 에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현대성우저널 운영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