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성우저널 사용설명서
등록
2020.07.21
현대성우그룹이 공식 저널을 개설했습니다! 현대성우그룹의 기업문화, 사람, 제품 그리고 채용 정보까지 모두 여기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아무리 잘 만든 제품도 사용 설명서 없이는 이해하기 어려운 법이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미처 모르고 지나갈 수 있지만, 알면 더 쏠쏠한 현대성우 저널 컨텐츠 가이드 및 꿀팁.
GROUP
그룹 탭 내 HDSW에선 현대성우그룹의 다양한 소식을 접할 수 있습니다. 동호회, 사회공헌활동, 대외수상 등 흥미진진한 사내·외 소식부터 다소 어렵지만 전문성으로 꽉 찬 배터리, 캐스팅, 알로이 휠 이야기까지 전달드릴 예정입니다. 바로 옆 PEOPLE 에서는 직원 및 관계사들의 솔직 담백한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자동차 부품회사에는 어떤 직무가 있는지! 또 어떤 일들이 일어나는지! 여러분들이 궁금해할 질문들을 모두 해소시켜드리겠습니다.
◇꿀팁1. 우측 상단 카테고리에서 계열사를 지정해 소식을 분류하여 볼 수 있습니다.
SPORTS
레이싱에 관심 있다면 누구나 아는 인디고 레이싱팀!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이 바로 현대성우그룹의 모터스포츠팀임을 알고 계셨나요? 1997년에 창단되어 2018부터 해외 경기에서 활약 중인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의 뉴스 및 경기 결과를 이제는 현대성우 저널 스포츠 탭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꿀팁2. 뉴스, 경기 결과, 모터스포츠 정보를 분류해서 보고 싶다면 우측 상단 카테고리를 눌러 TEAM NEWS / RESULTS / INFOTAINMENT 중 하나를 지정해 보실 수 있습니다.
◇꿀팁3.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을 후원하고 싶다면 하단에 뜨는 ‘스폰서십 안내책자 다운로드’버튼을 눌러 상세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NFOTAINMENT
빠르게 변모 중인 자동차 산업! 그 중심에 있는 업계 직원, 전문가 등이 직접 들려줄 기본 상식부터 최신 뉴스까지 모빌리티 트렌드 탭에서 기대해주시길 바랍니다.여러분과의 소통을 다각화하고 라이프 스타일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도록 라이프 앤 트래블 탭도 개설했답니다. 본사가 위치한 서울, 현대성우쏠라이트 및 현대성우캐스팅 공장이 위치한 경주, 충주, 포항 등의 아름다운 명소 및 최강 맛집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세계로 뻗어나가는 현대성우그룹인 만큼 해외 정보도 빠질 수 없겠죠?
◇꿀팁4. 여러분의 글을 기고 하고 싶다면 현대성우저널 운영팀으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PRESS CENTER
현대성우그룹 보도자료 및 사진은 NEWS 및 PHOTOS 섹션에 축적됩니다. 디지털 미디어 환경에 적극 대응하고 언론과 보다 정확환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해당 채널을 신설했습니다. 프레스 센터 내 보도자료 및 사진은 다운로드 후 자유롭게 재생산 가능합니다.◇꿀팁5. 고화질 사진을 다운로드 받고 싶다면, PHOTOS에서 원하는 사진을 클릭 후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세요. 다운로드 버튼 옆 바로가기를 누르시면 관련 보도자료로 이동합니다.
DESIGN STUDIO
디자인 스튜디오는 현대성우그룹의 브랜딩, 제품, 경험을 하나의 콜라주로 볼 수 있는 곳 입니다. 현대성우 및 인디고 레이싱팀의 브랜딩 스토리, 굿즈와 전시 등 다양한 디자인과 마케팅 사례를 간접 체험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각 프로젝트 뒤 숨겨진 의미를 이해하고 디자인을 다시 감상해보세요.
VIDEO
현대성우의 모든 것을 입체적으로 감상하고 싶다면 바로 여기로! 그룹 홍보영상은 PR Film에서, 현대성우에서 제작한 각종 재미있는 영상은 Short Film에서 즐겨보시길 바랍니다.◇꿀팁6. 우측에 위치한 현대성우 및 인디고 레이싱 SNS 채널 버튼을 눌러 더욱 다양한 컨텐츠를 감상하고 소통할 수 있습니다.
DATABASE
현대성우 브로셔, BI및 CI 가이드라인 등 모두 데이터베이스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꿀팁7. 원하는 컨텐츠를 한 눈에 보고 싶다면 메뉴바 하단에 있는 추천 태그를 눌러보세요. 원하는 태그가 없다면 직접 #로 검색해 필요한 컨텐츠 혹은 자료를 빠르게 찾아보세요.
현대성우 저널 사용 설명서를 기반으로 다양한 현대성우 컨텐츠를 탐색해보세요! 그럼 저희는 더욱 재미있고 유익한 컨텐츠로 돌아오겠습니다.